top of page
  • 작성자 사진baccaraevolution

에볼루션 골드 바 룰렛

에볼루션의 스릴을 경험하세요 골드바 룰렛: 프리미엄 플레이의 새로운 표준


에볼루션 골드 바 룰렛

회전할 때마다 금이 나올 가능성이 있는 에볼루션 골드 바 룰렛의 호화로운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이 혁신적인 라이브 딜러 게임은 전통적인 유럽식 룰렛의 즐거움과 나머지 게임과 차별화되는 매혹적인 반전을 결합합니다. 우리와 함께 에볼루션 골드 바 룰렛의 복잡성을 탐구하고 그 매력의 비밀을 밝혀보세요.


1. 게임 규칙


에볼루션 골드바 룰렛은 유럽식 룰렛의 고전적인 원리를 따르며, 1부터 36까지와 단일 녹색 0을 포함한 37개의 숫자로 장식된 휠을 특징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특정 숫자부터 홀수 또는 짝수와 같은 더 넓은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결과에 베팅합니다. 빨간색 또는 검정색.



2. 골드바 획득


에볼루션 골드바 룰렛의 매력은 독점적인 골드바 칩을 얻을 수 있는 기회에 있습니다. 이 특별한 칩은 일반 현금 칩을 사용하여 특정 숫자에 성공적으로 베팅한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각 회전마다 은행 금고에서 1부터 20까지 임의의 수의 금괴가 나타납니다. 승자는 성공적인 베팅에 대한 보상으로 해당 수의 금괴를 받습니다.



3. 골드바 활용


획득한 골드바는 베팅 칩으로 사용할 수 있어 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골드바 칩으로 베팅하면 플레이어는 88배의 배당금을 받을 수 있어 승리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그러나 골드바는 직선 번호에만 베팅할 수 있으며 외부 베팅에 사용하거나 여러 번호에 걸쳐 분산할 수 없습니다.



4. 지불금


에볼루션 골드 바 룰렛는 금바 칩의 도입을 수용하기 위해 약간의 조정을 거쳐 유럽식 룰렛과 유사한 지불금을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당첨 번호를 맞추면 지불금이 19:1로 감소하며, 금괴를 사용할 경우 당첨금이 88배 증가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5. 지급구조


1) 내부 베팅

골드바: 88x

단일 번호 : 19 대 1

분할: 17 대 1

거리 : 11 대 1

코너 : 8 대 1

라인 : 5 대 1

2) 외부 베팅

다스 : 2 대 1

빨간색 또는 검정색: 1 대 1

홀수 또는 짝수: 1 대 1

낮은 숫자(118): 11

높은 숫자(19-36): 1 대 1



6. 결론


에볼루션 골드 바 룰렛는 정교함과 즐거움이 결합된 프리미엄 게임을 재정의합니다. 호화로운 스튜디오 분위기부터 독점적인 금괴 획득 가능성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모든 측면은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에볼루션 골드 바 룰렛의 스릴을 발견하고 모든 회전에 막대한 부를 약속하는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도전에 도전하고 최고의 카지노 럭셔리를 경험하는 엘리트 플레이어 대열에 합류하세요.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